TONE & MOOD

전시제목 : TONE&MOOD

전시기획 : 갤러리아미디

비주얼디렉터 : 오혁진 

참여작가 : 강희주 오혁진 이슬아 E.ZY Fotg Hezin

전시기간 : 2021.12.10-12.19

전시공간 :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 29안길 18 갤러리아미디 연남


전시소개 : 


<Tone&Mood>의 톤앤무드는 문학에서 작가의 관점과 연출이 주는 분위기를 의미합니다. 다른 의미로는 방향성을 말하기도 합니다. “Tone”에는 색감과 소리를 뜻합니다. 색감과 소리는 자신의 정체성이나 의견을 말하는 데 사용됩니다. 이렇듯 작품의 색감과 그 안의 담긴 메시지는 아티스트의 정체성을 말합니다.

 

“Tone”은 작가의 정체성을 보여주지만, “Mood”는 작품의 분위기나 작가의 이야기가 관객을 향하는 전반적인 느낌을 말합니다. “Tone”이 모인 곳엔 공간의 아우라가 형성되어 공간의 분위기를 다채롭게 만듭니다.

 

이번 전시 <Tone&Mood>는 지난 갤러리아미디와 함께 했던 강희주, 오혁진, 이슬아, E.ZY, Fotg, Hezin 6명의 작가의 따스한 색감과 작품의 이야기를 담은 전시입니다.


2021. 12월 10일 - 19일 갤러리 아미디 [연남] 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

Tone & Mood 3





갤러리아미디





일상이 예술이 되고,

예술이 일상이 되는 순간

꿈꿉니다.






갤러리아미디는

아티스트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, 

지역과 공간에 예술의 숨을 불어 넣어 
지역주민들에게 문화예술향유할 수 있는

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 


자체 운영 시스템 아티스트 엑셀레이팅 프로그램 을 통해 아마추어 아티스트의 전반적인 활동을 교육 및  컨설팅하며, 다양한 전시콘텐츠를 확보하여 문학동네의 카페꼼마 및 서대문구청 직영 카페폭포의 유휴 공간으로 콘텐츠를 유통하고 있습니다.


갤러리아미디는 자체 콘텐츠를 기반으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, 아티스트와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여 문화예술향유-활동이 지속 가능한 구조를 만드는 기업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