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젤라킴] 스쳐지나간 I
480,000원

#EXHIBITION 


젤라킴 개인전

⌜스쳐지나간⌟


✨2023.9.18~9.25

✨갤러리아미디 [신촌]

✨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역로 21, 2층

✨관람시간: 12:00 ~ 18:00


📝전시 노트


스쳐지나가는 풍경. 그닥 중요하지 않은 순간과 장면일지라도 난 그게 좋다. 그런 사소함이 모여 현재의 내가 되고, 인생이 된다. 사실 그 어떤 작은 것이라도 중요하지 않은 것은 없다. 세상에 내던져진 어떤 존재들도 각기 다른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.


현재 본인이 그리고 있는 그림들은 여행 중 기차 안에서 바라본 자연 풍경들을 그리고 있다. 프랑스 파리에서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이동하면서 보았던 풍경들과, 일본 후쿠오카에서 오사카, 교토에서 도쿄로 이동하면서 본 풍경들 중 기억에 남았던 풍경들을 그려내고 있다. 


그냥 버려져있는 듯한 들판과 나무들 같아 보이지만, 그것들은 찬란하게 아름다웠다. 기차 안에서 순식간에 지나가 다시는 못 볼 그 풍경들. 언젠가 다시 오더라도 내가 보았던 풍경과는 달라져 있을 것이다. 그렇게 생각하니 무언가 슬픈 감정도 일어났다. 


그래서 그 풍경들을 기억하고자 하는 마음에 머릿속에 아무리 잘 담으려 해도, 기억은 뭉개지고 흐릿해져간다. 하지만 그래도 좋다. 난 얼른 붓을 들고 흐려진 스쳐지나간 풍경들을 그린다. 나에게 와닿았던 사소한 풍경들을.


❓문의: 카카오톡 채널 “갤러리 아미디” 

상품이 없습니다.





갤러리아미디





일상이 예술이 되고,

예술이 일상이 되는 순간

꿈꿉니다.






갤러리아미디는

아티스트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, 

지역과 공간에 예술의 숨을 불어 넣어 
지역주민들에게 문화예술향유할 수 있는

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 


자체 운영 시스템 아티스트 엑셀레이팅 프로그램 을 통해 아마추어 아티스트의 전반적인 활동을 교육 및  컨설팅하며, 다양한 전시콘텐츠를 확보하여 문학동네의 카페꼼마 및 서대문구청 직영 카페폭포의 유휴 공간으로 콘텐츠를 유통하고 있습니다.


갤러리아미디는 자체 콘텐츠를 기반으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, 아티스트와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여 문화예술향유-활동이 지속 가능한 구조를 만드는 기업입니다.